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Home > 고객센터

[FAQ] 교환/반품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?

관리자 2018-11-02 12:44:43 조회수 1,226

**고가명품 특성 상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구매하신 제품은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**


온라인 상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에 한하여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) 교환/반품신청

상품 수령 후 24시간이내 고객센터에 반드시 전화로 교환/반품신청해 주세요.

(상품수령 확인은 택배사의 화물추적을 이용합니다)

 

2) 반품기간 :

① 반품요청 후 반품요청일(공휴일제외)을 포함하여 3일 이내에 반드시 올명작에 도착하여야 합니다.

② 반품요청 없이 반품한 상품은 반품기간이 경과되어 반품이 취소 될 수도 있습니다.

③ 반품접수 후 반품을 철회하시거나 반송기간이 경과된 경우는 구매확정으로 간주합니다.

 

3) 반품 배송 :

① 접수 후 우체국택배 또는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반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② 고객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이나 반품은 고객님이 별도로 왕복 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
   (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, 교환/반품 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.)

③ 재고가 없을 시 교환은 불가능합니다.

④ 배송비는 고객부담 원칙으로 카드결제건은 배송비를 동봉해서 보내 주셔야 합니다.

   (반품 후 카드취소시 배송비도 일괄적으로 취소되기 때문입니다.)

*반품시 배송비는 상품별로 상이하므로, 접수 시 별도의 안내를 받으셔야 합니다.

*교환/반품 주소: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강송로 33 벨라시타 1층 올명작

 

4) 환불기간 : 반품도착 후 2일(공휴일제외)이내

당사는 결제대행사를 통해 카드취소시 해당 카드사에는 5일(공휴일제외) 이후 확인가능 합니다.

 

※ 반품불가 사유

-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 및 부속품을 분실하거나 또는 훼손된 경우

- 상품 상세설명에 이미 공지된 내용의 주지 부주의로 인한 반품을 요구할 경우

- 상품수령 후 반품요청기간 및 반품기간이 지난 경우

- 배송지 변경을 회사에 통보하지 않아 반품요청기간 및 반품기간이 지난 경우

-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, 과실 등으로 인해 제품의 상태가 발송전과 동일하지 않은 경우

- 사용방지택(tag), 라벨, 장식 등이 떨어졌을 경우

- 반품 요청 후 3일 이내에 제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

-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이전글
[FAQ]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.
다음글
다음글이 없습니다.

QUICK MENU